문호 스트레이 독스 44화 캡쳐. (+ 움짤)

 

 

그 분이 오셨다.

 

더보기

 

냅다 주먹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본즈 진짜 이러기야ㅠ

 

 

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더보기

 

귀엽네 진짜ㅠ

ㅋㅋㅋㅋㅋ 반짝반짝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더보기

 

우리는 이걸 쌍방구원이라고 해요.

 

자신의 이상 박살나서 멘탈 탈탈 털리는 쿠니키다를

 

줍줍하러 온 츄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이거 되는 거 아닌가.... (아님

아무튼 송태섭이 날 이상한 곳으로 뚫어버렸는데?